자주하는질문

입주민, 동대표, 파트너가 궁금한 모든것

누구나 가입할 수 있나요?

전문분야가 있다면 사업자 또는 개인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.

회원가입 후 간단한 프로필을 작성하여 파트너로 활동해 보세요! 별도의 영업활동 없이 빌라엠 가입자의 요청사항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승인이 안되고 있어요

관리자가 입력하신 등록정보를 확인 한 후 승인해 드리고 있습니다.
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 24시간 이내에 승인이 완료됩니다.

파트너 등록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별도 문의 바랍니다.

고객센터 1899-4821
이메일 문의 help@villam.co.kr
카카오톡 문의 "빌라엠라이프" 채널검색

가입비가 있나요?

별도의 가입비 없이 활동이 가능합니다.

하지만 당사의 보안규정에 따라 가입승인을 받아야 하며 보다 원활한 대응을 위해 분야별로 서비스메뉴얼에 대한 교육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파트너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

로그인 후 내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단, 추가의 승인이 필요한 경우 재승인을 받은 후 사용해 주세요.

사용요금은 어떻게 결제 받나요?

작업수행 완료 후 빌라엠의 자동 빌링시스템을 통해 해당 건물로 부터 대금결제 승인과 동시에 입력된 수금계좌로 입금됩니다.

서비스 교육을 받아야 수행할 수 있나요?

고객분들은 항상 고민합니다.
금액은 적절한건지, 믿을 만한 업체인지, 하자에 대한 보상은 어떻게 하는지 등등

고객과 파트너간 원활한 소통을 위해 수행방법, 안전, 보안, 고객응대방법 등 최소한의 서비스 메뉴얼을 온/오프라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효과적인 업무수행이 가능합니다.

푸시알림으로 견적요청을 받았는데 어떻게 견적서를 보내죠?

고객 요청사항을 확인 한 후 지원하기 버튼을 눌러 견적을 보낼 수 있습니다.
지원과 동시에 요청자에게 푸시알림을 통해 알려줍니다.
(견적발송은 유/무료 서비스 형태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.)

위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