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질문

입주민, 동대표, 파트너가 궁금한 모든것

견적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
"이용안내 > 요청사항"에서 요청사항을 입력해 주세요.
요청사항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면 보다 구체적인 견적내용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업체와 미팅을 했는데 마음에 들지 않아요!

요청사항을 보완하여 새롭게 요청을 보내 다른 파트너와 협의해 보세요!

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전유부분의 세대 개별 요청건의 경우 파트너와 직접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.
공유부분의 건물관리에 필요한 사항은 입주민 동의 후 결제를 요청해 주시거나 별도의 합의가 있을 경우 직접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.

대금지급에 대한 증빙을 요청하고 싶어요!

일부 파트너의 경우 사업자등록이 없는 개인으로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등의 지출증빙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보다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고객센터 1899-4821
이메일 문의 help@villam.co.kr
카카오톡 문의 "빌라엠라이프" 채널검색

생활편의 서비스를 요청했는데 아직까지 견적을 받지 못했어요!

요청사항이 너무 광범위하거나 일반적인 파트너가 수행이 어려운 상황인가요?

빌라엠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파트너 담당자가 연락 드리겠습니다.

고객센터 1899-4821
이메일 문의 help@villam.co.kr
카카오톡 문의 "빌라엠라이프" 채널검색

위로가기